Home > News > [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2024-11-15 21:33:15

오래전 추석엔 극장가가 붐볐다.

YS의 단식이 철옹성 같던 전두환 독재에 균열을 냈다.단식 이유가 궁금해서 당시 발언 전문을 찾아봤다.

[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부인 손명순 여사가 성명서를 외국 언론사에 전화로 직접 낭독해 줬고.단식 11일 차인 5월 28일.미국에서 망명 중이던 고(故) 김대중(DJ) 전 대통령은 즉각 호응했다.

[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정권의 편 가르기에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습니다.일본 사회당 등의 지지 성명이 나왔다.

[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단식 23일째가 한계였다.

서경호 논설위원 나에 대한 어떠한 소식이 들리더라도 그것에 연연하거나 슬퍼하지 말고 오히려 민주화에 대한 우리 국민의 뜨거운 열정과 확고한 결의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무엇을 위한 것인지 정리를 마쳤다.

YS의 단식이 철옹성 같던 전두환 독재에 균열을 냈다.글을 쓴 날짜는 5월 2일.

나는 국민 여러분께 전달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1983년 5월 18일 당시 야당 지도자였던 고(故) 김영삼(YS) 전 대통령이 생명을 건 단식투쟁에 나섰다.






Copyright © Powered by     |    미야와키 사쿠라 마이너 갤러리|[현장에서] 본업이냐 부업이냐…클린스만, 우선순위 확실히 해야    |    sitemap

악수를 거절하는 용기버젓이 불법 권하는 가상화폐 거래소IIF "신흥국서 자금흐름 반전 신호 나와…무역갈등 탓"'단식'이라는 이름의 절규일본프로야구 한신, 18년 만에 센트럴리그 우승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호주 4월 고용 2만8천400명↑…실업률은 예상보다 높아(상보)가상화폐 발행한 예스24, 블록체인 메인넷 개발 추진NH농협 참전… 5대 금융, '트래블카드' 놓고 경쟁 본격화제주도-블록체인법학회 MOU…블록체인 정책·법률 공동연구피프티피프티법 꼭 필요한가에이치닥, 1030세대 대상 마케팅 활동 박차한국의 전통 건축을 사랑한 저드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국내 최초 이벤트형 파크골프 대회”…파크골프 마스터즈 현장 공개드래프트, 뽑기의 계절350대, 낸 돈의 2.6배 받는다…보험료 증가 속도 빨라도 이익신인왕이 뭣이 중헌디? 가을야구만 노리는 윤영철버젓이 불법 권하는 가상화폐 거래소#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가상화폐 거래소 데이빗, 이오스 기축 거래 개시옥스퍼드 "미ㆍ중 무역분쟁 악화 가능성 커졌다"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스무살 맞아?" 침착, 담대한 아기호랑이 윤영철“국내 최초 이벤트형 파크골프 대회”…파크골프 마스터즈 현장 공개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알아서 진화하는 생성형 AI의 경쟁력청년과 맞춤형 주거대책06. [뉴욕유가] 리비아 공급 불안 해소에 투매…WTI 2.61%↓